기분을 좋게 하는 10가지 활동

삶에 대한 당신의 견해가 아무리 긍정적이더라도 우리 모두는 때때로 불안해집니다. 우리는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에 살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부모 세대보다 더 오랜 시간 일하고 덜 자고 더 큰 재정적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다행히 피트니스는 기분에 매우 유익합니다. 육체적인 존재는 뇌하수체를 통해 엔돌핀(때로는 “러너 하이”라고도 함)을 방출하여 운동을 마친 후 몇 시간 동안 행복감을 느끼고 웰빙을 느끼게 합니다.

기분이 좋아지는 10가지 운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달리기. 달리기의 자유를 능가하는 것은 없습니다. 운동화 외에는 아무것도 없이 그렇게 많은 마일을 커버할 수 있다는 것은 해방입니다! 태양을 흡수하십시오. 신선한 공기와 하루 종일 기분이 좋습니다.

2. 요가. 고전적인 항 스트레스 활동. 사람들은 순전히 긴장을 풀기 위해 요가 수업을 듣는다. 요가는 몸과 마음을 치유합니다. 포즈를 취하면 근육의 독소가 방출될 뿐만 아니라 수업이 끝난 후 기분이 상쾌하고 꿈결 같습니다. 너도 잘 자!

3. 역도. 들어 올리면 자신에 대해 기분이 좋아집니다. 강하고 섹시한 느낌을 줍니다. 힘든 리프팅 루틴을 마친 후에는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활력이 넘칩니다. 땀에 젖은 근육에 포만감까지 더해져 피부가 좋아지는 기분!

4. 수영. 수영을 하거나 물에서 노는 것만으로도 상쾌합니다! 수영은 엄청난 칼로리를 태우고 근육을 단련할 뿐만 아니라 긴장을 풀어줍니다. 눈에 염소가 들어가지 않도록 하십시오. 앗!

5. 무술. 무술은 엉덩이를 차는 법을 배우는 것 이상입니다! 육체적으로 무엇이든 준비할 수 있도록 몸을 훈련할 뿐만 아니라 마음도 훈련합니다. 육체적 정신적 어 꽁머니 10000 려움을 쉽게 처리할 수 있는 것은 스트레스와 불행을 줄이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6. 걷기. 걷기는 나쁜 기분에 대한 간단한 해결책입니다. 15분만 투자해도 고민을 잊을 수 있습니다. 처리할 일이 많으면 산책을 하고 생각해 보십시오. 거미줄을 아주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7. 섹스. 성행위는 또한 엔돌핀뿐만 아니라 또 다른 “기분 좋은” 호르몬인 도파민을 방출합니다. 섹스는 두통을 치료하고 자존감을 높이며 나쁜 기분을 확실히 개선합니다!

8. 익스트림 스포츠. 암벽 등반, 급류 래프팅, 스카이다이빙까지 하면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몸을 통해 뿜어져 나오는 아드레날린으로 인해 완전히 들뜬 기분이 들 뿐만 아니라 당신이 세상에서 가장 용감한 사람이 된 것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와, 내가 이걸 해냈구나!” 감정!

9. 춤. 클럽에 있든 거실에서 좋아하는 동작으로 느슨하게 하든 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기분을 고양시킵니다. 여름에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야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수많은 야외 축제가 있습니다. 거대한 거리 파티는 당신이 살아 있고 건강하다는 느낌을 주기에 가장 좋습니다!

10. 집/야드 작업. 어수선한 집은 어수선한 마음과 같다! 집안일을 정리하고 생활 공간을 정리하는 것은 정신적으로 만족스러운 일입니다. 오랫동안 하려고 했던 일을 끝내는 것은 기분에 도움이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